1번 이미지
관리자모드 -> 카테고리 관리에서 상단의 "탭 디자인 스킨"을
기본 (라운드 탭), Pill, Tab 3가지중 어떤것을 선택해도 변화가 없는듯 합니다
어느 부분이 바뀌는건지 알수있을까요?
2번 이미지
카테고리 사용시 오른족에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오른쪽 카테고리는 없애고 게시글 목록 상단에 메뉴 방식처럼 나오게하는 스킨이나 팁은 없을까요?
카테고리로 인해서 게시판 폭이 줄어드는데 게시판 화면을 넓게 사용하고 싶습니다
DXCMS
게시판 카테고리 관리 문의 드립니다
안
안졸리니졸리
이 질문 평가
로그인 후 평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