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고객센터 |
DESIGNONEX
디자인원엑스
DX마켓
Service
PR리그
Q&AN
지식공유
공지사항
통계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버그및제안

'메모'와 '쪽지' 용어가 혼용되어 사용됩니다.

여유당
2026.06.26 13:06 3 0

DX님이 용어를 '메모'로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요.

로그인시 메모(쪽지)답장이 있는 경우
알림표시 영역에는 '메모'가 아닌
'~~~~님에게서 쪽지가 도착했습니다.' 라고 알림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용어를 모두 통일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이 질문 평가 로그인 후 평가 가능

댓글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Q&A 160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
여유당
06.26 2
여유당 · 2
155
안졸리니졸리
06.25 36
안졸리니졸리 · 36
153
모든질문 키는  [1]
k kakao_494928
06.24 25
모든질문 키는 [1] 06.24
k kakao_494928 · 25
152
안졸리니졸리
06.24 45
안졸리니졸리 · 45
150
여유당
06.23 44
여유당 · 44
148
DX
06.23 46
DX · 46
143
여유당
06.22 51
여유당 · 51
141
안졸리니졸리
05.28 157
안졸리니졸리 · 157
39
전체 회원
1,047
전체 게시글
1,964
전체 댓글
40
오늘 방문
49,604
전체 방문
0
현재 접속
인기글 7일 이내
최신글
최신댓글
내 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가 비어있습니다
스튜디오 게시판에서
플레이리스트에 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목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