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병원에 갔다온다고 해서, 큰 병원에 갔다가 통증 물리치료 받았는데, 아직도 너무 많이 아프네요.
그래서, AI에게 검색해봤더니 50견(?)일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팔을 들어 올릴 수가 없습니다. ㅠㅠ
암튼, 그래도 일은 해야죠.
오더가 아직 안잡혀서 컴터 앞에 있지만, 오더 잡히면 쓔웅~~~
자 다들 화이팅하세요.
저도 열심히 살겠습니다.
50견이라고 하나요. ㅡㅡ;;
D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