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고객센터 |
DESIGNONEX
디자인원엑스
DX마켓
Service
PR리그
Q&AN
지식공유N
공지사항
통계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출근하기전 블로그 분양시스템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D DX
2026.06.24 09:22(수정됨) 53 0 8
지금 블로그 분양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https://designonex.com/blogadmin

신규 신청을 해주세요. 가능하신 분들만 신청부탁드립니다

댓글8

안졸리니졸리 2026.06.24 10:43
야호^^
블로그 분양시스템이라....
정말 다른 CMS에서는 보기 힘든 고급진 기능들이 줄줄이 비엔나 소시지마냥 출시되는군요
완전 굿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D
DX 2026.06.24 10:47
승인하였습니다. 졸리님 감사합니다. ^^
그냥 글만 쓸 수 있어요.
아직 초기 개발중입니다.
안졸리니졸리 2026.06.24 10:50
타 CMS 대비 특화된 기능들이 점점 회원들을 끌어 모으는듯 합니다
못보던 아이디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급 칭찬합니다 
^___________^
D
DX 2026.06.24 10:53

^^ 아직 이릅니다.
앞으로 나올 스킨들만 해도 수두룩 합니다.
필요하면 모이겠죠. 
전 급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금 ai시대라 본인들이 직접 만들어서 쓰시는 분들도 많아요 ^^ 
큰 기대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지금 만드는 것은 그냥 제가 좋아서 만드는 것입니다. ^^

안졸리니졸리 2026.06.24 11:08
기대가 큽니다 미래의 생태계에 대해서 너무 궁금합니다 지금은 아직 출발선이라 참여가 미흡하지만 미래에는 너무 큰 생태계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큰 생태계가 되어있을지 모릅니다 ^____^
D
DX 2026.06.24 16:05
오늘이 딱 9일된 CMS이죠. 내일이면 10일차 CMS가 됩니다.
하루하루 제가 열심히 스킨과 플러그인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가 졸리님 댓글에 지금 남기는 글은 졸리님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아니라,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말입니다. 

1년간 2분만 계셔도 전 계속합니다.
2년이 되어서 10분만 쓰셔도 계속합니다.
자유게시판과 질답게시판에 글이 하나도 안올라와도 계속합니다.
즉, 생태계가 안이루어져도 계속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가 최고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이 DX프레임워크와 CMS는 제가 마지막으로 남길 제 이름입니다.
거창하게 들리겠지만, 10분만 쓰신다면, 10분에게는 이름만은 기억해주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전 성장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전 목표가 없습니다.
전 지금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알고 있는 모든 지식을 다 DXCMS에 남길것입니다.

^^ 그러니 즐기자구요 ㅎㅎㅎ
안졸리니졸리 2026.06.24 18:18
네 ^^
저도 즐겨보겠습니다
즐거움이 넘쳐날때 성공한 CMX가 되는겁니다
안졸리니졸리 2026.06.24 11:39

글 작성할때 태그 입력후 저장했는데 

블로그 화면의 태그 부분에서 입력한 태그를 클릭하면 0개라고 나옵니다
태그 누르면 태그가 들어간 게시물이 모두 나오는게 맞는거같은데 안나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공지
D DX
06.13 186
171
k kakao_482676
05.24 162
k kakao_482676 · 162
39
전체 회원
1,035
전체 게시글
1,946
전체 댓글
351
오늘 방문
49,477
전체 방문
1
현재 접속
인기글 7일 이내
최신글
최신댓글
내 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가 비어있습니다
스튜디오 게시판에서
플레이리스트에 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목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