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님이 용어를 '메모'로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요.
로그인시 메모(쪽지)답장이 있는 경우
알림표시 영역에는 '메모'가 아닌
'~~~~님에게서 쪽지가 도착했습니다.' 라고 알림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용어를 모두 통일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검색 범위를 선택하세요.
DX님이 용어를 '메모'로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요.
로그인시 메모(쪽지)답장이 있는 경우
알림표시 영역에는 '메모'가 아닌
'~~~~님에게서 쪽지가 도착했습니다.' 라고 알림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용어를 모두 통일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모아비즈
·
199
모아비즈
·
172
모아비즈
·
183
모아비즈
·
170
DX
·
201
DX
·
223
DX
·
217
DX
·
252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된 게시글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